menu
질문: 아드레날린에서는 잘 되는데 곰플에서만 어두운 현상

윈도우 XP SP2를 다시 설치한 후, 곰플레이어, 윈미플 11을 깔았습니다.

그런데 전에는 잘 되던 곰플레이어에서, 화면이 유독 어둡게 나오더군요. DIVX코덱을 설치하고 WMP에서 보니 제대로 나오더랍니다. 혹시 해서 아드레날린으로 해보니 또 잘 나옵니다.

 어두웠다가 갑자기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곰플과 윈미플을 둘 다 띄우고, 곰플에서 영상을 재생하고 있을 때, 아무 파일이나(심지어 음악도 ok) 재생하면 옆에 있는 곰플에서 영상이 밝게 나옵니다.

왜이런지 좀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답변: 곰플레이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버레이, 비디오 렌더러등 영상 출력의 사용모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버전에 따라 색감의 차이는 존재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나, WindowsXP, DirectX9.0이상이 설치 되어 있을 경우
F5(환경설정) -> 영상 -> 출력방식 -> VMR9 - Renderless Mode로 변경하시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재하신 해결 방법은 위에 안내해 드린 것과 마찬가지로 영상 출력 방식은 한 가지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출력 방식을 다른 플레이어에서 사용하게 될경우 타 플레이어에선 다른 방식의 출력 방식을 사용하게 되면서 나타나게 되는 현상입니다. 기재하신 것처럼 좋게 밝아 질 수있지만, 반대로 어두워 질수도 있는 것입니다.

곰플레이어 홈페이지: http://gom.gomtv.com/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