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이 스크립트의 존나 좋은 점은 병신같이 고자된 단어들을 알아서 필터링 해준다는 것이다. 근데 아직 미완성. Ver. 0.2

이 스크립트의 존나 좋은 점은 병신같이 고자된 단어들을 알아서 필터링 해준다는 것이다. 근데 아직 미완성. Ver. 0.2

이 스크립트의 존나 좋은 점은 병신같이 고자된 단어들을 알아서 필터링 해준다는 것이다. 근데 아직 미완성. Ver. 0.2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code.jquery.com/jquery-1.6.min.js"></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var forbid = [
		["미친","비속어"],
		["병신","욕설"],
		["새끼","욕설"],
		["존나","비속어"],
		["고자","내가! 내가! 고자라니!"]
	];

	var newText = $('.auto_filter').text().split(' ').join(' ');
	newText = '<span>' + newText + '</span>';
	$(".auto_filter").html(newText);
	
	for (i=0; i<$('.auto_filter span').length; i++)
	{
		$('.auto_filter span:nth-child('+i+')').attr({'id':'filter_'+i});//.addClass('filter_'+i);

		for (j=0; j<=forbid.length; j++)
		{

			var forbidC = '!검열!';
			/*for (k=0; k<$('.auto_filter span:contains('+forbid[j][0]+')').text().length-1; k++)
			{
					forbidC += '-';
			}*/
			$('<span title="필터링 사유: "'+forbid[j][1]+'"">'+forbidC+'</span>').replaceAll(".auto_filter span:contains("+forbid[j][0]+")").css({"background-color":"#ff4","border":"1px solid #cc0","color":"#882","padding":"1px"});
			//$('<span title="'+$('.auto_filter span:contains('+forbid[j]+')').text()+'">'+forbidC+'</span>').replaceAll(".auto_filter span:contains("+forbid[j]+")").css({"background-color":"#ff4","border":"1px solid #cc0","color":"#882","padding":"1px"});

		}
	}
</script>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와 이런거 신기방기하네요
    다른블로그에도 적용가능하다면 좋겠네요

    ㅁㅁ 2011.09.12 22:09 신고   link delete reply
  2. ㅊㅌㅊㅌㅊ

    익명34 2017.04.09 11:39 신고   link delete reply
  3. 미친

    익명611 2017.11.30 16:36 신고   link delete reply
  4. 안되는데;;

    익명499 2017.11.30 16:37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