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본격  반사회성 인격장애자 고발하는 글?

※ 이 글은 사실관계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 이 글은 특정 인물을 비하하기 위한 의도가 없으며, 특정 인물의 신상정보는 일절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건 개요

  1. 보수를 비난하고, 보수 네티즌들의 신상을 블로그에 공개한 블로거 "Anonymous"(이하 그)
  2. 그의 블로그의 또다른 주제: [아동 음란물], [노인 비하], [강간 및 살인] 등
  3. 신상털이 결과 그는 사회복지관에서 근무 경력이 있음. 지목당한 사람은 부인함.
 

그의 블로그

그의 블로그: http://anonymouskblogger.blogspot.kr/

임시 블로그: http://anon-shelter.blogspot.kr/

 

 

구글에서 제공하는 Blogger 플랫폼의 익명성을 이용해 위 수준의 글들을 싸고 다닌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저런 반인륜적인 글들을 남기면서도 익명 뒤에 숨은 그의 뻔뻔함과 자신감은 하늘을 찌를 기세였다.

일베충 신상터는 재미가 쏠쏠하구만 ㅋㅋㅋㅋ

삐----들

페이스북 페이지에 실명까고 쓰지 마라 개삐--들아

여기 캡쳐해서 안지워줄거다 알겠냐??

보니까 삐-에 털도 안난 중2 애삐--들이 태반이네

이메일 새로 만들었다.

bloggerkorean@gmail.com

여기로 아짤이나 좀 보내줘요~

아 여자라면 자기 삐-- 인증도 괜찮고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물론 넌 삐-됐다고 협박하는 일베충들고 있고 ㅋㅋㅋ

글쎄요.

제가 별로 겁이 안나는 이유는

이 블로그를 지메일만 가지고 가입했소

그 지메일은 오직 이 블로그를 쓰는 데만 쓰고 있고

거기에 더해서 익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닉네님도 노출안시키고 있습니다.

rss 피드도 없고...

좀 아니다 싶으면 ip우회에서 구글접속하면 그만이고

설령 구글이 제 비번을 넘겨서 경찰이 수색하더라도..글쎄요 뭘 건질수 있을런지 의심스럽군요

그냥 전 다른 블로그로 옮기면 그만입니다.

보수 네티즌들이 합세해서 공격했을 때도 오히려 여유를 보임.

 

저격

그가 저지른 행적을 보고 의로운 이들이 힘을 모아 신고를 하고 정체를 밝혀내려 노력했지만, 익명 뒤에 숨은 그의 신상을 알아내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였다.

그와중에 그의 신상을 완벽하게 밝혀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하 기만자)가 등장!

anonymouskblogger 신상정보 저격 - 1

(전략)...

시작에 앞서.

- 내가 이 일을 시작한 이유는 저 미친새끼가 로리물을 올리는걸 용납할수 없었다.

- 로리뿐만 아니라 온갖 고어물, 혐오물 올려놓고 즐거워 하는게 역겨웠다.

- 신상털이를 재미로 하는걸 보니 나라고 털지말라는법 없잖아.

   나도 어느정도는 피해자였으니 니가 한짓 두배 이상으로 갚아주마.

...(후략)

무심한듯 시크하게 출사표를 던지는 기만자. 재미있는 점은 [기만자]도 [그]와 같이 Blogger 계정을 개설해서 익명으로 저격을 했다는 점이다. 오직 그만을 저격하기 위해 존재하는 거울 속의 그!

http://anonymousksniper.blogspot.kr/

위 링크의 블로그에세 저격 전문을 읽을 수 있다. 그러나 기만자의 저격은 "Anonymous 블로그를 이용해 그를 추적하는 것"이 아닌, "공개할 수 없는 방법을 이용해 그가 운영 중인 다른 블로그를 색출"한 뒤에 다른 블로그를 추적하여 신상을 터는 방법이다. [Anonymous 블로그]와 [다른 블로그]를 비교하여 둘의 운영자가 같다고 주장한 것에 불과하다는 점을 알아두자.

기만자가 주장하는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는 "전남 출생의 32세 사회복지사"이다. 패륜아인 그가 사회복지사라니, 몹시 놀랍고도 역겨운 결과가 아닐 수 없다! 

여하튼 기만자가 그를 복지사인 인물로 지목한 이유는 대충 아래와 같다.

  1. 그와 블로그 주제가 같음.
  2. 게시물 중 사용된 이미지의 주소가 그의 것과 일치함.
  3. 그와 동일한 시기에 동일한 경험을 한 후 동일한 감상을 블로그에 게재.

저격 글을 공개한 직후 그는 블로그를 폐쇄하고 잠적한다.

 

역저격

얼마 지나지 않아 기만자의 글 중 그라고 지목된 인물이 실재로는 그가 될 수 없다는 것이 밝혀진다.

일베저장소, 홍어사냥꾼Mr홍, "[저격중지] 얘들아 오나니마스터 신상 잘못턴것같다", (2013.02.04)

그의 현재 거주지 맟 직장이 지목된 인물의 것과 다름이 밝혀진 것. 해당 복지관의 제보로 지목된 인물은 그가 아님이 확실시 됨.

청담종합사회복지관 신상보호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언급되고 있는 - 그 -씨는 저희 청담종합사회복지관 동명이인님과 다른인물입니다.

위에 언급된 - 그 -님이랑 복지관 사진공개된사람님 닮아서 오해의 글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사진을 올려 드리고 싶은데 권한이 없네요.

복지관 폭탄방문 및 일간베스트에 글 올리시는 것 자제 부탁드립니다. 02-806-1377 신상보호 올림.

내가 저번주 토요일에 복지관 여직윈과 두번이나 통화하고 저격 잘못 한것 같아 직접 가입해서 나이도 40넘었고 서울 출생에 컴퓨터도 못하고 얼굴도 다르고 .. 더군다나 복지관에서 신고할거라고 그랬다고 글 여러번 올렸는데.. - 그 -이라고 몰아가면서 민주화 그렇게 주더니 .. 강제 정모들 한번 해봐라 ㅉ 행게이 그렇게 부추기면서 .. 정의 개거품을 그렇게 물더니 나 말고 한 놈 전화했더라 ㅉ 주둥이으로는 죄다 행게이 자랑하더니. 복지관에서 신고 준비중이라고 하더라. 이번에도 엄한 게이 잡겠네 ;;

이렇게 저격은 실패로 끝나게 되고... 동명이인에게 마녀사냥을 행한 네티즌들은 자중하며 칩거에 들어가게 되는데...

...은(는) 훼이크지롱~

 

이중저격

일베저장소, 페르소나, "[역저격] 어노니XX랑 복지관에서 일하는 고XX는 다른 인물이다.sniping", (2013.02.04)

위 글이 주장하는 바는 다음과 같다.

  1. 역저격에서 지적한데로 그와 동명이인은 다른 인물.
  2. 우연히 동종업계에 종사하는 동명이인이있어 저격이 일부가 실패했던 것.
  3. 저격 앞부분까지의 추적한 그의 신상은 맞음.
기만자의 저격 중 그가 맞는 것은 "이름", "나이", "출생지", "직업"이며, "근무처"와 관계된 것은 모두 잘못된 정보라는 것.

따라서 저격이 사실이라 가정했을 때 "그는 사회복지사 일을 1년 남짓하고 이후부터는 다른지역의 공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별개로 현재 복지관에서 근무하는 동명이인이 존재한다."고 정리할 수 있다.

 

반박

그라고 지목당한 인물은 자신이 그가 아니라며 적극적으로 부인함.

당신이 한참 털고 있는 본인입니다.

 

여기에 온걸보면 분명 본인이 그 블로거가 맞기때문에 온게 아니냐는 사람이 있을까봐 말하는데

유입링크에 죄다 당신블로그사이트만 있습니다.

 

당신이 제가 저 블로거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1.그림url이 같다

2.경상도를 깐다

3.일베를 깐다

4.새누리당을 깐다.

5.개인위키에 야한항목을 올려놨다..

 

이런종류인데 보나마다 구글링해서 비슷한 글 나온 저를 지목한거라고 생각됩니다.

 

몇가지말하겠는데

 

6.청담동복지사분은 저와 관련없습니다.그리고 난 복지 진작 관뒀습니다.

6-1.디시? 거기 주소도 틀렸습니다.

6-2.url? 제 블로그의 상당수 사진파일이 타블로그&사이트에서 복사해온 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제 블로그것을 긁어갔을수도 있겠죠.

6-3.새누리당은 둘째치고 일베를 싫어하는 이유는 당신처럼 행동하는 사람들로 인해 증명된거 아닙니까?

한국 인구 5000만 그중 인터넷 사용인구를 이천만이라고 치면 일베를 싫어하는 사람이 한두명인줄압니까? 

7.확인결과 님이 까시는 블로그는 폐쇄되었습니다.

8.그런 방식으로 마녀사냥하는건 관두시길바랍니다.

9.어차피 제 신상정보는 지난 2012년 2월무렵 제 손으로 직접 노출한바 있습니다.

다시 가린이유는 익명성을 위한게 아니라 원활한 블로깅을 위해서입니다.

9-1.이만

 

아 

추가로 위키에 야한항목올려놨다고 하는데...그게 뭐 어쩌란건지?

난 위키에 880여개 항목을 올려놨고 그 모든게 내가 직접 작성한겁니다. 그중 성에 관련된 항목이 있다고 해서 왜 당신에게 질타받아야합니까?

 

강한 심증이 있었지만 알고보니 관계없음이 드러난 경우도 수도없이 많은 만큼 섣불리 판단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 다만 확실한 것은 그는 사회성이 결여된 인격장애자라는 것이다. 그의 블로그마저 폭파된 지금 지목된 인물이 그인지 아닌지는 오직 그만이 알 수 있다.



끝.

 

붙임 #1: 더 보기("강한 심증이 있었지만 알고보니 관계없음이 드러난 경우"의 예)

  1. "박주신 병역 비리 논란 정리", (2012/02/23)

 

붙임 #2: 참고 및 출처

  1. 일베저장소, 쎜스마스터, "고X석 카톡, 카스 들어가봤다 인증.jpg", (2013.02.04)
  2. 일베저장소, 원양어선甲, "(재업/저격) 새부 신상턴새끼 블로그 FBI에 신고했다 .fbi", (2013.01.31)
  3. 일베저장소, 저격&폭격, "자신감에 뒤통수류 맞은경우 .anonymous", (2013.02.4)
  4. 일베저장소, 페르소나, "[역저격] 어노니XX랑 복지관에서 일하는 고XX는 다른 인물이다.sniping", (2013.02.04)
  5. 일베저장소, 홍어사냥꾼Mr홍, "[저격중지] 얘들아 오나니마스터 신상 잘못턴것같다", (2013.02.04)
  6. http://www.facebook.com/media/set/?set=a.104771059705259.5871.100005170955796&type=1&l=2dc3256c52
  7. http://anonymouskblogger.blogspot.kr/
  8. http://anon-shelter.blogspot.kr/
  9. http://anonymousksniper.blogspot.kr/
  10. Power of Life, Sean R Wolf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