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Flash] http://eq.freechal.com/flvPlayer.swf?docId=112601&serviceId=QT00

- 반대 발언 동영상.  2007년 08월 20일 현재 동영상 열란권한이 없거나 삭제된 영상으로 표시됨.


- 김홍도 목사 사건 대법원 판결문 전문 공개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262&article_id=0000000539&section_id=102&menu_id=102







지진해일 피해 관련 발언

어제 그제 양 모 박사라는 분이 전화를 했어요. 자기는 텔레비전 설교에 나오는 말씀을 통해 은혜를 많이 받는 사람이라며 말하기를, 지금 서남아시아에 해일과 지진으로 뭐 10만 명이라고 하지만, 그게 20만 명 30만 명 될지 몰라요. 그게 우연히 아니라는 겁니다. 그게 왜 그러냐. 하나님의 심판이라는 거예요.

가령 8만 5천명이나 사망한 인도네시아 아체라는 곳은 2/3가 모슬렘교도들이고 반란군에 의해서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죽임을 당했어요. 학살당한 곳이에요. 3~4만 명이 죽은 인도의 첸나라는 곳은 힌두교도들이 창궐한 곳인데,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죽고 예배당이 불탔어요.

태국의 푸껫이라는 곳은 많은 구라파 사람들이 와서 향락하고 음란하고 마약하고 죄 짓는 장소로 쓰여집니다. 생각해보세요. 여러분 제일 기뻐하는 명절이 크리스마스고 또 중요한 게 주일인데, 제대로 예수 믿는 사람이 여러분 교회 안 나가고 그런데 가서 음란하고 방탕하고 죄 짓겠어요.

푸껫에 구라파 사람들이 많이 왔다가 죽었는데 예수 제대로 믿는 사람은 하나도 안 가. 혹시 또 그렇다면 하나님이 특별히 건져주시지. 믿으시면 아멘하세요 (아멘). 제대로 예수 믿는 사람이라면 그런데 성탄절 주일에 놀러가겠어요.

그러니까 여러분 주일 하나 제대로 지킬 때 재난 사고도 막아주실 줄 믿습니다. (아멘) 그러나 그 사람들이 잘못됐다는 것이 아니구요. 잘못됐다기보다 그 사람들이 그렇게 재난을 당한 것에 대해 잘됐다고 생각하면 안 되고 우린 그들을 불쌍히 여기고 돕는 일을 해야 됩니다.


국가보안법 발언 관련

지금 우리나라는 건국 이래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안보면에서, 경제면에서, 교육면에서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제 국가보안법 폐지되면 이 나라는 자연히 공산화됩니다. 그전 같으면 사형선고를 받고 종신형을 받아야 될 이 빨갱이들이 국회에 다수로 들어와 있어요.

이 법을 통과시키려고 공산당에 입당한 사람까지 청와대에도 들어가 있고, 그러나 그렇게 통과시키려고 하지만 2월로 미뤄진 것 보면 계속 기도하면 통과되지 못할 줄로 믿습니다. (교인들 아멘) 다른 건 다 좋아요. 그러나 공산화되면 어떻게 해요. 북한에서 1년에 100만 명씩 굶어 죽어. 한 달에 천 명씩 중국으로 넘어왔다가 북한으로 다시 잡혀서 공개처형당한대요.

그러다가 살아남은 것들이 우리나라에 오기도 하죠. 무신론 유물론 사상이기 때문에 교회 다 때려 부쉈지. 북한에 교회가 남아 있어요. 다 가짜 목사고 가짜 신자지. 유물론, 무신론 사상 때문에 교회는 다 파괴되고 크리스천들은 죽거나 감옥에 가야 되고, 강제노동수용소에서 죽는 것만 못한 학대를 받아야 합니다.

인권이 있습니까. 그런데 이 미친 놈들이 말이야. 국가보안법 통과해야 된다고 자유주의 신학에 물든 목사들까지도. 기가 막혀요, 기가 막혀 무슨 일이 있어도 공산화는 차라리 죽는 게 나요. 죽는 게. 여러분 믿으시면 아멘 하세요. (아멘) 진짜 믿어요?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47&article_id=0000056580&section_id=102&menu_id=102




- 세계선교 공로… 김홍도 목사 세계평화상 수상
http://www.kukinews.com/mission/article/view.asp?page=1&gCode=all&arcid=0920577738&cp=nv

......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