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대충 요약하면 이런 이야기임.

1.  본격화된 주가 폭락.
2.  100분 토론에서 모 투자교육연구소 부소장의 "개인의 탐욕" 발언.
3.  디씨 주식갤의 로고가 [탐욕 갤러리]로 바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가 확실히 /stock으로, 주식갤 맞다




이게 그 탐욕 동영상



4.  (구)주식 갤러리가 탐욕 갤러리가 되자 탐욕갤엔 심상찮은 분위기가 감돌기 시작.
5.  22일자로 탐욕 갤러리는 [떡실신 갤러리]로 명칭 변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주식갤 유저들을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운영자가 유저들이 돈 잃는 것을 즐기냐?"는 질문에 유식대장이 달려와 답변해줌.


사용자 삽입 이미지


8.  일련의 갤러리 명칭 변경은 유식대장이 충격을 받고 벌인 짓으로 밝혀졌고, 이 이야기는 떡실신갤을 울음바다로 만들었다.



- 관련기사: '유식대장'의 두번째 증시 입성..이번엔 성공할까

15일 메이드 주식 구입당시: 2000만주 × 400원 = 80억원
22일 현재: 2000만주 × 295원 = 59억원
피해액: 80억원 - 59억원 = 21억원



요약 끝.





짤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지.
- 디시인사이드 떡실신 갤러리(22일 현재까지): http://gall.dcinside.com/list.php?id=stock
- 유식대장이 손수 리플을 달아준 글: http://gall.dcinside.com/list.php?id=stock&no=1721213





유저들은 며칠 뒤 [한강 갤러리]가 되지 않겠냐고 조심스럽게 추측하고 있다.  끝.
아, 이건 주식갤 주제곡임: 파란나라를 보았니?~♪ 비관과 절망이 가득한~♬




-----------------------------  추  가  내  용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3일: 헬게이트 갤러리로 바뀜




사용자 삽입 이미지

23일 저녁: ▶◀ 유식대장 드디어 실성한 듯 지못미




그 와중에 코스피는 반 토막나 1000선 밑으로 추락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 이맘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사용자 삽입 이미지

24일: 유식대장 정신이 돌아왔지만 아직 충격이 다 가시진 않은 듯




▶◀ 24일 현재 메이드 주가는 220원으로, 주식을 계속 보유 중이라면 피해액은 36억을 돌파한 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8일: 해탈한 유식대장?!



와, 유식대장이 샀던 메이드 주식이 갑자기 떡상승???.  근데 아직 37억 손해 ㄲㄲ



사용자 삽입 이미지

29일: 전세계 주식시장 떡상승!!!(아직 31억 손해 어쩔 ㄲㄲ)



사용자 삽입 이미지

29일 오후: 전세계 주가지수가 떡상승 중인데 몇몇 국가는 하락. 그 중에서도 한국은 빛의 속도로 붕괴되는 중


※ 케세라세라(que sera sera): 될 대로 되라(에스파냐어에서 유래= What will be, will be.)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일: 주가지수 떡상승이긴 한데 회복율로 보면 아직 멀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월 3일: 떡추락 후에 급상승 하는게 롤로코스터 같다고 붙인 이름인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월 6일: 주식ㅠ.ㅠ갤러리

10월 24일에 사용했던 [주식 갤러리ㅠ.ㅠ]와는 조금 다른 이미지이다.  한 번 썼던 이미지를 다시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상황이 급박해져도 카드 돌려막기 만은 하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나타낸다... ...은(는) 물론 훼이크고 이거 포스팅 수정하기 질리는데 왜 계속 바뀌고 난리임?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원래 탐욕갤로 불린곳은 옆동네 펀드갤로 알고있는데... 주식갤이 어쩌다가...

  2. 유식대장 ㄷㄷㄷ

  3. 어휴 유식대장의 저심정 이해가 갑니다. ㅜㅜ 도무지 바닥이 안보이네요.

  4. 21억 날리고 고작 갤 이름만 바꿨다니, 대인배네요.

  5. 어휴............................................................;;

  6. 지금 가보니 헬게이트 갤러리로 바뀌어 있군요;;

  7. 카카카 내일은 또 뭐가 될지 궁금하네요 잘 보구 갑니다 ^-^ 성투하세요!

    • 또 바꼈네요. 옆에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근데 본인들은 피눈물 날 듯 하하하하...

      link delete 2008.10.24 12:20 신고 Favicon of https://blog.jinh.kr JinH
  8. 지금은 '공수래공수거' 갤러리로 돼있네요 ㅎㅎ

    ksh 2008.10.28 10:13 신고   link delete reply
  9. 지못미 ▶◀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