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만화



현실

조선닷컴, "日 쓰시마서 한국인 4명이 훔친 불상, 9세기 통일신라시대 탄생불로 확인돼", (2014.11.25)

일본 나가사키(長崎)현 쓰시마(對馬)섬의 한 사찰에서 불상을 절도한 혐의로 한국인 남성 4명이 체포됐다고 교도통신 등이 25일 보도했다. 도난당한 불상은 9세기 통일신라시대에 구리로 제작된 ‘탄생불’로 쓰시마시 지정 유형 문화재다...(후략)

 

 

갓성모화백은 고증주의 만화의 확립 외에도, 세계 최초 만화에 배우 시스템 도입(다른 만화인데 주인공 얼굴이 모두 같음)의 대업적도 있지!

 

끝.

 

붙임 #1: 더 보기

  1. 김성모 만화를 계속 패러디 하면? 2012/12/24
  2. 고증왕 김성모: 고층 빌딩 탈출 편 2012/11/12
  3. 고증왕 김성모: 전기 철조망 뛰어넘기 편 2012/10/12
  4. 사실주의 만화가 김성모 2011/11/10
  5. 자료 수집 왕 김성모 2011/10/03
  6. 하루에 담배를 여덟갑 피우려면 얼마나 자주 피워야 할까? 2008/03/29
  7. 근성모식으로 말하면 얼마나 빨리 발음 할 수 있는가? 2007/10/19

 

붙임 #2: 출처

  1. 김성모, "대털 3.0"
  2. 조선닷컴, "日 쓰시마서 한국인 4명이 훔친 불상, 9세기 통일신라시대 탄생불로 확인돼", (2014.11.25)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솔직히 웃겨서 그렇지 화백의 작품들중에 상당수가 현실성이 있다? 용주골건도 있고 화백은 사전조사는 진짜 제대로 하는듯하다?
    cafe.naver.com/kimsungmo2
    cafe.naver.com/kimsungmo2
    cafe.naver.com/kimsungmo2
    cafe.naver.com/kimsungmo2

  2. 내가 안드로이드 앱으로 성모짱 성인극화 거의 다봐서 아는데
    진짜 현실성 많고 볼만한듯.
    조폭 심하게 미화하는것만 빼면 ㅋㅋ
    근데 용주골이랑 청량리588 이딴거 조사는 정말 빡시게한티가 나
    얼마전에 근처 지나가는데 똑같이 생겼드라.

    김화백의 2015.02.01 04:16   link delete reply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