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06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 부분 남자 신인상, 2007방송연예대상 아나운서상에 빛나는 오상진 아나운서, 아나운서 되기 전에 뭐하고 있었는지 아는가?





















그럼 이제부터 sangjinoh의 발자취를 한번 따라가 보도록 하겠음.















그리고 이쯤에서 궁금해지는 상진이횽이 진영이횽 까는 얘기의 진위....







결론은... 충분히 가능한 얘기... 라는것

그리고 상진이횽한테는 진영이횽은 "팔을 땅에 질질끌면서 다니는 머리 졸라 큰 사람"이라는 것...  모르고 들으면 외계인 생김새 묘사하는것 같은데? -ㅅ-






계속해서 sangjinoh의 발자취를 좇아감.





...옛 서독의 수도는 '본(Bonn)' 이다.









아무튼 2003년의 상진이횽은 아직 아나운서의 자질이 부족했었던 듯

















2003년 까지만 해도 마라톤이 취미였던 상진이횽...




아나운서 된 뒤부턴 취미가 영화감상, 음악감상, 독서로 급 전환?  뭐임?  상진이횽 한 번 해명해 보시져.

그리고 성격이 다소 내성적........... 음음... 본인이 그렇다는데 뭐...







아래는 상진이횽아의 유일한 질문.







그리고 마무리로 상진이횽 싸이에서 캡쳐한 사진 하나 올림.



상진이횽 당분간 맘을 단단히 먹어야 할 듯.  두고두고 놀림감 ㅋ

그리고 횽의 아이디로 검색해보면 다른 여러가지 정보를 찾을 수 있는데 너무 사생활 침해라 올리지 않았음.  아나운서 된 뒤로도 아무 걱정 안하고 같은 아이디로 계속 회원가입하고 그러는듯 싶음 ㅋ

끝.

아참, 마무리 멘트가 빠졌네... "상진이횽만 믿고가자! 모르는거 있을땐 상진이횽 한테 ㄱㄱ!"






--------------------------------※ 추 가  내 용 ※--------------------------------


글쓰고 하루 지난 지금은 네이버 지식인 탈퇴한 듯... 하지만 성지는 남아있다.

사태를 이지경까지 몰고간 디시코갤러들은 반성해야함... 나도 반성하겠음... ㅋ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아 이거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ㅎㅎ 좀 웃기네요...오상진 아나운서 저런생활을 하구 있었군여 ...

  3. 잘보고 감 ㅋㅋ

  4. 이거 몰랐는데
    우왕ㅋ굳ㅋ

  5. ㅋㅋ 답변체택율 50퍼센트가 안되네요.안습^^

  6. 비밀댓글입니다

    2008.01.07 21:08   link delete reply
  7. 아ㅋㅋ 정말웃기네요

  8. ^^;;;; 전 이런거 추적하는 사람들 참 신기해요.
    어디서들 그렇게 찾아내는지 ^^;;;

  9. 와, 이런걸 어떻게 알아내는지... ㅎㅎ

  10. 졸라재미있네

    님좀 짱인듯 2008.01.12 15:14   link delete reply
  11. 서독의 수도는 베를린이였습니다. 위치상의 문제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본이 수도의 역할을 대신하기는 했습니다만, 법적으로 수도는 베를린이였습니다.

    • 본은 행정수도였고 진짜 수도는 서베를린 이였군요...
      오상진 아나운서 놀릴때가 아니였네요 ㅠㅠ

      link delete 2008.01.17 09:47 신고 Favicon of https://blog.jinh.kr JinH
  12. 파업중에 행사뛰는 투잡 아나운서죠

    stapan 2012.07.15 19:31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