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본격 프로게이머 이성은 굴욕 사건 2탄!

요새 갑자기 방문객들이 검색어 [이성은 굴욕]으로 막 유입되길래 '왜 뒷북들이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또 굴욕당했던 것이였음...  웃긴건 이번에도 박영민 선수한테 관광먹었다는 것.  게다가 맵도 오델로 였음. 

WCG 2008 한국대표 선발전 24강 경기였고, 박영민선수가 <하늘의 왕자> 스카웃을 이용해 적절한 승리를 차지했음.  연거푸 2판을 스카웃으로 관광보낸 승리의 박영민.

이로써 프로게이머 먹이사슬에 [박영민 > 이성은]의 천적관계가 형성되었다.



WCG 2008 한국 공식 웹사이트 기사: [리뷰] 스타크래프트 박영민 vs 이성은 경기



스크린샷따윈 필요없고 적절한 경기 동영상

1경기



2경기



근데 혹시 이번도 마재윤이 사주한거?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지금보니 마레기랑 이성은이랑 승부조작한 시발럼들^^ 이네. 이때는 팬이었는데...

    판다렌짱귀욤 2013.02.23 03:48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