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본격 초 대형 워크래프트 연속 글 프로젝트 33부.

워1: [1] [2]
워2: [3] [4] / 워2확: [5] [6] / [ , ]
워3: [7] / [8] [9] / [10] [11] / [12] [13] [14] / [15] [16] [17] [18] / 워3확: [19] [20] [21] [22] [23] / [24] [25] [26] [27] / [28] [29] [30] [31] [3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간: 결단의 순간


몇 시간 후 얼음왕관 빙하 기지 근처, 아서스 왕과 아눕아락은 마침내 스컬지의 본부 성채에 도착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멀리에 언데드 병사들이 모여있는게 보인다)
아서스 왕: 드디어 해냈소, 아눕아락! 병사들이 이미 집결해서 기다리고 있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병사들에게 다가간 아서스)
강령술사: 아서스 왕, 어서 오십시오. 제 때에 도착하셨군요. 일리단의 나가와 블러드 엘프 군대가 빙하 기지에 진을 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 으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치 왕: 아서스, 나의 영웅. 마침내 오셨군요.
아서스 왕: 주인님?
리치 왕: 나의 감옥인 얼음 왕좌에 갈라진 틈이 있다. 내 에너지가 그 틈으로 새어나가고 있어. 그 때문에 너의 힘이 줄어든 것이다.
아서스 왕: 하지만 어떻게?
리치 왕: 신비의 명검인 서리한이 한때 얼음 왕좌에 갇혀 있었지. 내가 그 검을 얼음 밖으로 밀어버렸지. 검이 널 찾아서 나에게 인도하도록 말이야.
리치 왕: 그리고 그 사신은 그렇게 했네.
리치 왕: 지금 우리는 중대한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나의 창조주, 악마군주 킬제덴이 나를 멸하기 위해 이곳으로 사신을 보냈다네.
리치 왕: 그들이 자네보다 먼저 얼음 왕좌에 도착한다면 모든 것이 끝장이야. 스컬지는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이야. 그러니 서둘러야 해! 내게 남은 모든 능력을 자네에게 주겠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 리치 왕의 환영을 또 보았소. 리치 왕이 내 능력을 다시 채워주었지! 이제, 내가 해야 하는 일이 분명해졌으니, 그 일을 해치울 때가 되었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8장: 눈과 불꽃의 향연

잠시 후 스컬지 요새, 아서스 왕과 아눕아락은 리치 왕의 왕실 수비 계획을 마지막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
시간이 가고 있소, 아눕아락. 일리단이 오기 전에 빨리 왕실(Throne Chamber)로 들어가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눕아락: 왕실은 계곡의 한가운데에 있는 얼음 봉우리 안에 있어요. 왕실을 둘러싸고 있는 네 개의 마법 방첨탑(obelisk)를 작동시켜야만 왕실로 들어갈 수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눕아락: 일리단의 부대가 이미 두 개의 방첨탑 주위에 진지를 구축했군.
아눕아락: 저들을 물리치고 오벨리스크를 다시 작동시켜야 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군주 바쉬: 명상을 방해해서 죄송합니다, 주인님. 병사들이 모두 각자 위치에 배치되었습니다.
캘타스 왕자: 왕실 문이 열리면 약속한 대로 얼음 왕좌를 파괴할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리단 스톰레이지: 결국 때가 왔군. 오늘이 지나면 스컬지도 종말을 맞이할 것이야. 내 말을 듣고 있는가, 아서스? 이제 끝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 일리단은 충분히 오랫동안 스컬지를 모독해왔다. 이제 죽음의 공포를 일리단에게 돌려줄 차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리단 스톰레이지: 내가 이 방첨탑을 다시 작동시켰다! 이제 얼음 왕좌는 우리 차지야!
일리단 스톰레이지: 이 방첨탑은 내 것이다.!
일리단 스톰레이지: 늙다리 왕아, 여긴 네 구역이 아니야. 어두운 지하에 숨어 있었어야지.
일리단 스톰레이지: 언데드 이 바보야, 이 방첨탑은 내 것이다!


일리단 스톰레이지: 너와 리치 왕이 한 번은 날 속였지만, 더 이상은 안 속아.
일리단 스톰레이지: 뭐가 잘못되었나, 아서스? 땅을 조금도 차지하질 못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방첨탑에 도착했습니다. 방첨탑을 작동시키려면 시간이 좀 필요하니, 작업하는 동안 엄호가 필요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방첨탑도 작동되었소! 다음 방첨탑으로 이동하지!
아눕아락: 방첨탑이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일리단이 방첨탑을 뺏으려고 할겁니다. 이 방첨탑을 무슨 수를 써서라도 지켜야만 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리단 스톰레이지: 아서스, 잘 있었나.
아서스 왕: 일리단, 모습이 변했군. 내 생각에는 굴단의 해골이 네게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


아서스 왕: 캘타스, 내가 제이나를 훔쳐가서 아직도 화가 나있나?
캘타스 왕자: 넌 내가 소중하게 여기는 것들을 모두 앗아갔어, 아서스. 내겐 복수만이 남아 있지.


아서스 왕: 다른 방첨탑도 작동되었군!
아서스 왕: 세번째 방첨탑이 작동되었다! 이제 하나만 남았다! 힘을 내라, 병사들이여!
아서스 왕:방첨탑도 작동되었소! 다음 방첨탑으로 이동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든 방첨탑을 작동시킨 아서스)
아서스 왕: 드디어 해냈소, 아눕아락! 왕실의 문이 열렸어! 이제 스컬지의 시대가 열릴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 악마여, 얼음 왕좌는 내 것이다. 저리 비켜라.
아서스 왕: 이 세상을 떠나서 절대로 돌아오지 말아라. 돌아온다면 내가 직접 널 없애버릴 것이다.
일리단 스톰레이지: 아서스, 난 얼음 왕좌를 파괴하겠다고 맹세했다. 반드시 파괴하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서스 왕: 절대 아닙니다!
(마지막 까지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는 간지남 아서스 '-'/)


(둘의 대결이 시작된다)





동영상: 승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르하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음 왕좌

얼음 왕좌의 위치가 어디인지 정확하지 않다.  얼음왕관 성채 속에 있다는 말이 있고 얼음왕관 중앙의 이미르하임이 얼음 왕좌 자리라는 말도 있다.  뭐, 나중에 뚜껑을 열어보면 알게 되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워크래프트3 확장팩: 얼음 왕좌 캠페인 완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죽음의 기사 + 바드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끝.  [워크래프트 연속 글을 마치는 글]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절대 아닙니다!!

  2. 흠... 엔딩동영상 아서스가 그 네쥴이 들어있던 감옥 부수러 올라갈 때

    오리지날 미션에서 우서경과 켈투자드가 아서스에게 했던 말들(have u lost ur mind? 등등...)이 나오는군요.... 와 BGM이 정말 영화보는 것 같은 느낌.....

    리킹분노 인트로도 매우 멋지던데... 날아오는 사피론 간지..

    • 리치 왕의 분노 인트로 영상에서 간지나게 날라댕기는 용가리는 안타깝게도 사피론이 아닙니다.
      푸른용 위상 말리고스의 옛 배우자였던 신드라고사(Sindragosa)라고 합니당. 아서스가 힘 다 빠졌을때 만든 사피론보다는 배로 간지.

      link delete 2008.11.06 12:58 신고 Favicon of https://blog.jinh.kr JinH
    • 뭐꼬 ㅡ0ㅡ;;;; 말리고스 배우자면 위치가 상당할 텐데... 또 아서스가 잡아 조진 건가요? ;;;;;;;;

      ㄷㄷㄷㄷ 쩌는데.... 신드라고사는 첨 들어보는데... 리킹 분노에 나오나 보져?

      그나저나 블루 드래곤은 그 고대전투 때 데스윙이 데몬 소울 한번 휙~ 휘두르니까 말리고스랑 사피론 외 몇마리 빼고 다 뒤지고 ㅡㅡ;;; 말리고스 부인도 잡혀가고 아주 난리도 아니네요....

      드래곤 중에 젤 불쌍한 종족일듯... ㅠㅠ

  3. 리치킹이 아서스한테 존대말을...번역한사람들은 도대체 게임을 플레이해보긴 한건가?
    잘봤습니다. 근데 보너스미션으로 등장하는 오크편도 올려주심 좋겠는데...

    시몬 2008.11.06 11:23 신고   link delete reply
    • 누가 저 대신 포스팅 해서 트랙백으로 엮어주면 좋겠군요 ㅎㅎ

      link delete 2008.11.06 12:57 신고 Favicon of https://blog.jinh.kr JinH
  4. 리치 왕: 아서스, 나의 영웅. 마침내 오셨군요.

    처음에 이거 보고 말장난으로 쓰신 줄 알았습니다 ㄲㄲ
    요근래 워크래프트 2 다시 하는데 재밌더군요

    Demi 2008.11.06 13:36 신고   link delete reply
  5. 병맛 번역으로인해 포돌이치킨을 외치던 언데유저들에게 많은 좌절을 안겨주었죠.

    후 일리단은 분명 레벨보니 '메이지'레벨이 제일 높은 법사인데..
    아니 것보다 만년 넘게 감옥에서 아지노스가지고 칼질했을텐데
    몇십년 칼질한 애한테 발려도 되는건가!

  6. 템빨....아서스가 무라딘 핸드폰으로 현질하고 프로스트모운 질렀음

    책받침 2008.11.21 13:18 신고   link delete reply
  7. 워크 스토리가 궁금해서 캠페인 깨려했는데 님땜시 이제야 다 파악이 되네요 ㅋㅋ ㄳㄳ 빨리 워크 후속편이 나왔음좋겠슴...

    dd 2009.07.29 22:43 신고   link delete reply
  8. 정주행 끝...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엄청 고생하셨을듯...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글이 지루하지도 않고 간간히 툭툭던져주시는 개그 ㅎㅎ
    그대는 센스쟁이
    저도 아웃트랙...이라하나요 마지막 영상? 스태프 이름들 보다가 마지막에
    양들은 희생되지 않았다는 문구에 뿜었다는 ㅎㅎ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9. 고생많이하셨네요 이걸어떻게 전부 하셨지 ㄷㄷㄷ

    ㅂㄷㅂㅈ 2011.05.18 20:31 신고   link delete reply
  10. 양이 희생되지 않았다 무슨뜻이지??????????? ㅠㅠ

    sniper 2012.08.15 16:41 신고   link delete reply
  11. 아주 재미있게 잘 봤네요. 다 정독했습니다. 와우와 함께 또 사진까지 첨부해주면서 설명을 해주시니 아주 좋았네요.

  12. 센티널 캠페인 에서 제이나가 영웅들데리고 간뒤 제독이온맵에서 왼쪽위에 리틀티미가있습니다!

    eeeeee 2014.05.29 21:44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