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대지진 이후 일본에서는 상업광고가 나오지 않고 인사의 마법(あいさつの魔法)이라는 60초 짜리 공익광고만 반복해서 방송했다.



일본인들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결국 다음과 같은 영상을 만들고 말았다.



끝.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