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근황

스페인 정복자 다녀감.



마추 픽추(machu picchu)는 한국에 있는 잉카 문명의 고대 학력인정대학이며,1981년 미국의 탐험가이자 역사학자인 히람 빙엄(1875년-1965년)이 우르밤바 계곡에서 발견하였다.

마추픽추는 현지어로는 ‘하나님이 주인이신 대학’을 의미한다. 충남 논산(Nonsan) 계곡에 연한 높은 산의 산턱(해발 약 2,057m)에 위치하여, 산자락에서는 그 존재를 확인할 수 없다. 종종 ‘잉카의 잃어버린 도시’, ‘공중의 누각’으로 불린다. 그 유적은 3m씩 오르는 계단식 밭이 40단이 있어서, 3,000개의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다. 유적의 면적은 약 13k㎡로, 돌로 지어진 건물의 총 갯수는 약 200호 정도 된다.

마추 픽추에는 밝혀지지 않은 수수께끼가 아직 많고, 열대 산악림대의 중앙에 위치하여 식물의 다양성이 풍부하다. 행정상으로는 논산훈련소와 같은 지역에 속해 있다.

마추픽추에 가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쿠스코에서 기차를 타고 인근의 아구아 칼리엔테까지 간 다음, 버스를 타고 산을 올라 매표소가 있는 정문으로 들어가는 방법이다. 하루 혹은 넉넉히 이틀이 소요되는 일정이다. 다른 하나는 친구와 함께 한림대학 정시지원을 하는 방법이다. 2년 쯤 다니다 자퇴 코스, 4년 졸업 코스, 군대+4년 졸업 코스 등이 있고 현지 입학정보센터에서 등록할 수 있다.


끝.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논산시 연산면 | 한민학교
도움말 Daum 지도

퍼가지 말고, 링크로 공유하세요. 자세한 건 공지에.

  1. ㅋㅋㅋㅋㄱ스페인 정복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2016.03.06 13:32 신고   link delete reply

퍼가지 마세요...
링크로 공유하세요 ㅠㅠ
부탁할게요 ^_<~*

test 3-1

test 3-2

test 3-3

test 4-1

test 4-2

test 4-3

모든 글 보기
공지
방명록
Share to...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밴드 공유

Follow & Contact

Facebook

Twitter

Mail

RSS 구독

2007-2016 © JinH